본문 바로가기
One point lesson & IT리뷰/알면 좋은 정보

배드민턴 초보 추천 라켓 (초심자용 추천) 주봉 TP-505

by MinervaG 2022. 4. 6.

<a href="https://www.freepik.com/photos/top-view">Top view photo created by freepik - www.freepik.com</a>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에 입문하면 많은 분들이 어떤 라켓으로 시작할지 고민이 많아집니다. 배드민턴 초보자, 초심자에게는 주봉 TP-505를 추천합니다.

 

배드민턴 라켓은, 그 크기와 무게 배분이 매우 다릅니다. 어떤 라켓은 셔틀콕이 맞는 헤드 쪽의 무게가 무거운 헤드 헤비형 타입이 있고, 무게 중심이 라켓 전체에 골고루 분산된 라켓이 있어, 사용자의 손목의 힘이나, 팔의 힘, 그리고 경기 운영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 초심자의 경우 셔틀콕을 스윗 스팟에 맞추기 위해 많은 연습을 해야 하는데요. 이 때 셔틀콕이 맞는 부분의 면적이 넓다면 조금 더 잘 칠 수 있는 유리한 환경에 놓일 수 있겠네요.

 

주봉 TP-505는 다른 라켓들에 비해 셔틀콕이 맞는 부분이 조금더 길고 넓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샤프트도 단단하지 않고, 소프트한 쪽에 속하기에 힘이 약한 여성분들이 치키에도 힘이 충분히 잘 실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이 최근에 많이 올라 15만원 수준으로 형성되고 있으며, 배드민턴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용도로 충분히 좋은 라켓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게도 85g 수준으로 양호하며, 부드러운 샤프트 덕분에 작은 힘으로도 힘이 있는 샷을 구현할 수가 있겠습니다.

 

한번 쯤 주변에 가지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빌려서 사용 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리며, 본인 스타일에 잘 맞는다면 구매 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TOP